-------------------------------------------------------------------------------------------------------------------

 [피부트러블]스마트폰 세균, 화장실 손잡이의 18배

통화 후 뺨, , 귀 등에 피부트러블 발생 원인

                    

전화의 문자 기능은 물론 인터넷 검색, 교통카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 폰이 출시 되면서 휴대전화는 이제 현대인들의 생활필수품이 됐다.

 

그러나 하루 종일 손에서 놓지 않는 휴대전화의 위생상태는 그다지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BBC방송의 보도에 따르면 터치스크린 방식의 스마트 폰이 화장실 변기의 손잡이보다 18배 이상 세균이 많다.

 

스마트폰 자체의 열기가 세균 증식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기 대문이다. 손이나 주머니, 핸드백 등 따뜻하고 밀폐된 공간에 휴대전화를 보관하는 이 같은 행동에 세균 증식의 위험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휴대전화에 가장 많이 접촉하는 부위인 손가락이나 뺨, , 귀 등이 붉어지거나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_http://ralralra.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1L%7Ccfile25.uf@1424C8504D05CBDB2E2016.jpg%7Cwidth=%22200%22%20height=%22267%22%20alt=%22%22%20filename=%22pimples.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통화 후 휴대전화 액정에는 손자국과 유분, 피지, 화장품, 먼지 등이 그대로 묻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에서 휴대전화를 계속 사용하면 기기에 묻은 각종 세균과 오염 물질이 모공을 막아 여드름 생성의 원이 될 수도 있다.

 

옷에 문지르거나 손, 티슈로 닦는 것으로는 휴대전화의 세균을 없애기에 역부족이다. 휴대전화 사용 후에는 깨끗한 물수건이나 알코올 솜을 사용해 터치스크린을 자주 닦고 손을 자주 씻어 청결을 유지하고 살균효과의 핸드크림으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핸드크림 중 바르고 나서 5분후면 99.99%의 박테리아 및 세균이 사멸되는 제품이 시중에 나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네이버 카페 뷰티아이디어에서 속시원하게 알려 주고있다.

카페회원에게 무료체험을 통해 인증된 제품임을 뷰티아이디어 (http://cafe.naver.com/gijoy) 화장품 정보 나눔터에서 알아 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Posted by 랄랄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잠실야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