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7)
강화 더숲캠핑장 숲1 명당사이트에서 스프링바 트래블러 썬탄 강화 더숲캠핑장 명당으로 알려진 숲1 사이트에서 커크햄 스프링바 트래블러 썬탄과 카즈미 그랜즈빌 렉타 타프 조합으로 2박3일 우중캠핑을 보냈습니다. 2023년에 사이트 리뉴얼과 확장 공사를 해서 기존 숲사이트와 잔디사이트에서 새로 추가된 파쇄석으로 조성된 카라반사이트가 새롭게 오픈 되었다고 합니다. 잔디사이트는 기존 그대로 잔디1 ~ 잔디9 사이트이고 숲사이트는 숲1 ~ 숲7, 7개의 사이트로 조성되었으며, 기존 숲사이트에서 파쇄석1 ~ 파쇄석5 사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주차장으로 사용하던 자리에 새로 추가된 카라반1 ~ 카라반12, 2단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강화 더숲캠핑장 편의시설 안내 강화 더숲캠핑장 편의시설을 안내하자면 매점과 화장실&샤워실, 개수대가 있는 관리실건물이 있고, 잔디사이..
영월캠핑장 보보스캇 캠핑장 메타세콰이어길 T18사이트 우중캠핑 영월캠핑장 중 보보스캇 캠핑장은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캠퍼들사이에서 몇 안되는 손꼽힐 정도로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메타세콰이어길 캠핑장으로 잘 알려진곳입니다. 잘 정비된 파쇄석과 노지 느낌의 맨흙 사이트로 나뉘며 다소 사이트 간격은 좁은 느낌이 있으며 오토캠핑은 물론 백팩킹, 차박까지 할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자연경관이 좋으며 인근 영월 섶다리 마을, 법흥계곡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수 있습니다. 영월캠핑장 중 보보스캇 캠핑장을 추천하는 이유? 보보스캇 캠핑장은 여름엔 온통 푸른나무로 가득하여 눈으로 보이는 모든것이 힐링 자체입니다. 특히 캠핑장 중앙을 가로지르는 큰키의 메타세콰이어길이 하이라이트라 할수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사진도 찍고 담소도 나누고 아이들은 뛰어놀수 있는 ..
덕동계곡오토캠핑장에서 카즈미 X5 텐트로 우중캠핑 덕동계곡오토캠핑장은 충북 제천시 백운면 덕동계곡을 따라 삼봉산자락 아래에 위치한 계곡 캠핑장으로 휴가철 여름캠핑에 적합한 캠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덕동계곡은 시원한 계곡과 풍경이 좋아 피서지로 유명한 곳이며, 캠퍼들과 피서객들이 많이 찾아서 인기가 좋고, 계곡 인접도로를 따라 가다보면 MBC예능프로 나혼자산다에서 김연경선수가 방문하여 김연경캠핑장으로 유명한 캠핑장을 포함하여 계곡을 따라 많은 캠핑장이 자리잡고있습니다. 덕동계곡오토캠핑장 예약방법 과 사이트 소개 덕동계곡오토캠핑장 예약은 캠핏(CAMFIT)앱을 통하여 예약가능하며, 사이트 A, B, C, D, F, S 구역에 걸쳐 30개 남짓의 사이트(파쇄석과 데크사이트 섞여있음)와 입구의 관리동과 분리수거장, S와 B구역 사이에 공용 개수대(전자렌지..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구입 방법 및 가격 그리고 장점과 단점!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는 캠퍼들 사이에서 2중연소로 불멍에 최적화된 화로대로 많이 사용하며 다양한 화로 요리 및 난방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화로입니다. 많은 장점중 하나로 1~2초 만에 쉽게 설치하고 철수할 수 있는 초간단 휴대용 일체형 화로대로 구입 방법과 가격, 그리고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장점과 단점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장점은? 설치와 철수가 쉽고 빠르다 이중연소로 연기까지 태워 연기가 덜난다 이중연소로 불꽃이 예쁘다 화력조절을 할수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단점은?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겁다(3중으로 접혀서 보관시 부피를 줄일수 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싼편이다 구하기가 쉽지 않다(최근엔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아쉬운점은..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면텐트와 횡성 캠핑장 추천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텐트의 장단점과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와 이번에 힐링을 제대로 한 아름다운 캠핑장 추천까지 해드리겠습니다. 피칭이 쉽고 예쁘기까지한 쾌적한 면텐트와 함께 여자친구와 지인 초대까지 오랜만에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횡성 한적한 캠핑장에서 2박3일 신선놀음을 하고 왔습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텐트 소개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어 텐트가 국내 캠퍼들 사이에서 통풍이 좋은 면텐트로 그리고 예쁜 디자인으로 큰 인기입니다 많은 텐트 브랜드 중에 구하기 쉽지 않은 브랜드중 하나가 미국 커크햄 스프링바(Kirkham's springbar) 텐트입니다 모델에 따라서 미국과 중국에서 만들어지며, 제조국에 따라 사용되는 면소재가 조금 다르기도 합니다. 이번 캠핑에 사용한 트레블러는 미국 본사에서..
네이처하이크 돔 쉘터 티케 210T 캠핑 그늘막 스크린 방풍 방수 UF50+ 네이처하이크 돔 쉘터 티케 210T 캠핑 그늘막은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Naturehike의 약자 NH를농협으로 많이 알려진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 그늘막입니다 캠핑텐트의 사용성과는 다르게 해변, 노지, 숲 등 캠핑이나 피크닉시 그늘이 필요한 곳에서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하여 편안한 휴식을 할수 있습니다. 구입하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있어 방출 하려고 합니다 박스개봉만 하고 비닐은 뜯지도 않은 새제품입니다 16만에 보냅니다 댓글에 비밀글 남겨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면텐트 직구 방법과 과정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면텐트를 만나기까지의 해외직구로 스프링바 공홈에서의 구매부터 구매대행, 일반 다젠물항공물류로 세관 통관방법 그리고 관세면제 받기 위해 원산지증명서 작성까지 과정을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해요^^ 해외직구를 하려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3년차 커플캠퍼로 주로 거실형 텐트로 경기, 인천 근교 토요일 1박 캠핑을 다녔어요. 캠핑 필수 아이템들은 다 갖춘 터라, 딱히 장비욕심은 없었는데, 맘속에 고이 접어 두고 있던 면텐트 로망이,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급물살을 타게 되어 마음먹고 한달여만에 트레블러와 첫 캠핑을 다녀오게 되었네요. 배대지를 이용하는 해외직구 경험이 없던 터라, 커크햄 스프링바 국내 공식딜러(올어바웃아웃도어) 웨이팅 대기? 중고? 이참에 직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