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구입 방법 및 가격 그리고 장점과 단점!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는 캠퍼들 사이에서 2중연소로 불멍에 최적화된 화로대로 많이 사용하며 다양한 화로 요리 및 난방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화로입니다. 많은 장점중 하나로 1~2초 만에 쉽게 설치하고 철수할 수 있는 초간단 휴대용 일체형 화로대로 구입 방법과 가격, 그리고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장점과 단점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장점은?

  1. 설치와 철수가 쉽고 빠르다
  2. 이중연소로 연기까지 태워 연기가 덜난다
  3. 이중연소로 불꽃이 예쁘다
  4. 화력조절을 할수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단점은?

  1.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겁다(3중으로 접혀서 보관시 부피를 줄일수 있습니다)
  2. 가격이 좀 비싼편이다
  3. 구하기가 쉽지 않다(최근엔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아쉬운점은 화로대 전용가방이 별도라는 점입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전용가방도 판매가 되고 있지만 화로대 가격만큼이나 전용가방의 가격도 많이 비싸게 느껴져 구입이 망설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국내 판매자들이 아타고 전용 가방을 페트로막스 전용가방의 가격보단 저렴하게 여러 종류의 가방을 판매하고 있으니 적당한 가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마감이 날카로운점도 아쉬운점중 하나입니다

잘 못하면 손이 베일수도 있을정도...장갑을 끼고 화로대를 만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쓰다보니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것 같은 느낌입니다만 화로대의 첫번째로 꼽는 기능으로 불멍시 장작 타는 불꽃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그 비싼가격에도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Petromax Atago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품질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는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난 고품질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뜨거운불에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변형이 없고 녹이 없어 오랜기간 화로대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재 및 기타 잔해가 거의 남지 않고 타때우며 쉽게 처리할 수 있고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구입 방법 및 가격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의 구입 방법은 국내 온라인 캠핑용품 판매점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인터넷 주문으로 빠른시일내에 구입하는 방법과 국내에서 직접 구매가 어려운경우 온라인 구매대행으로 구입할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페트로막스 아타고 검색하시면 국내판매점에서 직접 구매가 제일 좋고 빠르게 구입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 판매점 제품이 모두 품절시엔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할수 있으나 시간이 보통 15일가량 걸린다는 점입니다. 급하게 필요한게 아니라면 구매대행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중고구매입니다. 신품그대로 판매하기도 하고 몇 회 사용한 화로대가 중고로 나오기도합니다

화로대는 한두번만 사용해도 사용감이 확 나기 때문에 좀 저렴한 가격에 나오는 중고를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타고 신품가격은 35만원대에, 중고품은 30만원 내외로 활발하게 거래가 됩니다.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를 왜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는가?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를 왜 캠퍼들은 가격이 조금 비싸고 무게가 조금 무겁고 부피가 좀 크더라도 모든게 용서되는 불피웠을때 2중연소 불꽃이 너무나 예뻐서 아닐까합니다.

캠핑장에 가보면 아타고 화로대를 사용하는 캠퍼들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좋은건 확실합니다

다양한 2중연소 화로대로 많이 있지만 깊이가 있는 브랜드는 안쪽 장작이 타는것을 못 보고 위쪽 불꽃만 보는것과 달리 아타고는 깊이가 깊지 않아 장작이 타는 것고 불꽃까지 동시에 불멍이 가능해서 아닐까...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2중연소 불멍

페트로막스 아타고 Flow bag 가방Flow bag 가방 안에 아타고 화로대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 Flow bag 전용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