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면텐트와 횡성 캠핑장 추천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텐트의 장단점과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와 이번에 힐링을 제대로 한 아름다운 캠핑장 추천까지 해드리겠습니다. 피칭이 쉽고 예쁘기까지한 쾌적한 면텐트와 함께 여자친구와 지인 초대까지 오랜만에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횡성 한적한 캠핑장에서 2박3일 신선놀음을 하고 왔습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텐트 소개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어 텐트가 국내 캠퍼들 사이에서 통풍이 좋은 면텐트로 그리고 예쁜 디자인으로 큰 인기입니다

많은 텐트 브랜드 중에 구하기 쉽지 않은 브랜드중 하나가 미국 커크햄 스프링바(Kirkham's springbar) 텐트입니다

모델에 따라서 미국과 중국에서 만들어지며, 제조국에 따라 사용되는 면소재가 조금 다르기도 합니다.

이번 캠핑에 사용한 트레블러는 미국 본사에서 제작하는 면텐트입니다.

저는 20220609에 커크햄스프링바 공홈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하여 20220625에 폴대가 먼저 도착하고 20220627에 트레블러 텐트까지 모두 받았습니다. 주문부터 도착까지 총 소요일이 18일 걸렸습니다.

항공물류로 받아서 18일 소요 되었지만 해운물류로는 약 2개월정도 걸렸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빠르게 받으시려면 운송료는 조금더 쓰더라도 해운보다는 항공으로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해외직구에대한 정보를 알고 싶은분은 (주문부터 배송, 원산지증명으로 부가세면제, 통관 방법까지의 과정)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구하기 힘든 텐트라 항상 국내외 공홈에 재고 확인을 수시로 합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면텐트의 장점과 단점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면텐트의 장점과 단점을 중 장점으로 말하자면 쾌적함이 가장 큰 장점이며 스프링바 텐트는 설치와 철수가 쉽고 빠르게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겨울에 추운 날씨에 결로 현상이 없다는 것과 강풍에도 무너지거나 파손되지 않고 잘 버틴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단점으로는 면텐트 이기 때문에 무겁다는 것과 우천시에 방수가 폴리 텐트보다 약하다는 점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우천시 아직까지는 비가 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텐트의 종류

커크햄 스프링바 텐트 종류를 나누자면 사이즈에 따라, 제조국에 따라 나뉠수 있을것 같습니다

미국라인으로 스카이라이너(SKYLINER), 패밀리캠퍼(FAMILY CAMPER), 트레블러(TRAVELER), 배가본드(VAGABOND), 아웃피터(OUTFITTER), 컴팩트(COMPACT)가 있습니다.

중국라인으로 클래식 잭 140(CLASSIC JACK 140), 클래식 잭 100(CLASSIC JACK 100), 하이라인8(HIGHLINE 8), 하이라인6(HIGHLINE 6), 레저포트(LEISURE PORT)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 횡성 캠핑장 추천

강원도 횡성 캠핑장 추천을 하자면 이번에 제가 간 서원청소년야영장입니다

산속에 있는 캠핑장으로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소규모 캠핑 사이트, 5개 사이트로 운영하는 캠핑장입니다

캠핑 사이트 모두 명당이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뷰가 좋고 화장실과 게수대도 깔끔합니다

공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냉장고, 전자렌지도 있어 여름에도 시원한 음식을 보관할수 있습니다.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메인
커크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스프링바 트레블러 썬탄 텐트 풍경
트레블러 썬탄 피칭 정면 사진입니다
스프링바 트래블러 피칭 측면 풍경
서원청소년야영장 측면 배경과 썬탄 트레블러
페트로막스 아타고와 아이언팬
페트로막스 아타고 화로대와 아이언팬입니다
캠핑풍경
스프링바 텐트와 스노우피크 지카로 테이블, DOD 스고이스 체어
횡성캠핑장 전경
횡성 캠핑장 전경, 캠핑 사이트는 5개
텐트에서 바라본 풍경
서원청소년야영장 풍경
서원청소년야영장 캠핑장 풍경
캠핑장 멈머 누리와 풍경
트래블러 텐트 야경 텐풍
꽁캠핑 타프와 스프링바 트레블러 야경 조명 풍경